본문 바로가기

전체 글81

[라이징오브앤츠] 라오앤 개미궁전 레벨 별 요구 건물 라이징오브앤츠 빠른 성장을 위해서는 개미궁전 레벨업이 필수인데요. 빠른 레벨업을 위해서 개미궁전 레벨업 전에 요구 레벨을 알고 먼저 건물 레벨업을 시켜놓으면 개미궁전을 조금더 빠르게 업할수 있습니다. 즐겨찾기 하시고 자주 보러오세요 ^^ 여왕개미궁전 14레벨​ 석궁 13레벨 불꽃노포 7레벨 병정개미 무기고 11레벨 ​ 여왕개미궁전 15레벨​ 전탑 11레벨 자수정광갱 2레벨 ×2 연발전갈석궁 5레벨 병정개미 무기고 12레벨 ​ 여왕개미궁전 16레벨​ 투석차 8레벨 은신갑충 11레벨 자수정광갱 3레벨×2 ​ 여왕개미궁전 17레벨​ 쇠뇌 15레벨 자수정광갱4레벨×2 선라이즈 3레벨 불꽃노포 10레벨 ​ 여왕개미궁전 18레벨 방앗간 12레벨×4 연발전갈석궁 8레벨 화염촛대 11레벨 병정개미 훈련장 7레벨 병정개.. 2022. 11. 29.
[바람의나라 연] 유물 탐구 개방 재료 및 효과 총 정리 안녕하세요! 오늘은 바람의나라 연 일본 유물 개방 재료 및 효과에 대해 정리해 드리겠습니다! 크리슈머님이 정리한 자료 참고하였습니다. 즐겨찾기 및 공유 많이 해주세요 ^^ 모든 유물 개방시 얻을수 있는 효과 유물 능력치가 매우 좋기 때문에 꼭 해야되겠죠~?? 스사노오의 폭풍 츠쿠요미의 달 아마테라스의 태양 카쿠츠치의 불꽃 이자나미의 원한 이자나기의 검 유물 업그레이드 필요한 총 재료 및 드랍장소 유물 탐구에서 가장 얻기 힘들었던 재료는 검조각, 이가닌자의보패, 흑룡철심, 수리검이였는데, 매일 나눠주는 반복임무 상자로 구했습니다. 밤새 돌려도 1~2개 나올까 말까입니다..ㅠ 드랍률 너무한거같아요. 그래도 포기하지 말고 천천히 유물 능력치를 챙깁시다! 이상 바람의나라 연 유물 탐구에 대해 알아봤습니다. 앞으.. 2021. 7. 20.
랜덤다이스 공략 #2 - 덱 조합 (뉴비덱, 협동덱, 대전덱) 분석 안녕하세요! 랜덤다이스 인기 덱 종류와 특징에 대한 주제로 포스팅 해보겠습니다. 덱에 대한 이해가 중요한 게임이니 많이 사용하는 덱 위주로 핵심을 간략하게 정리 해보겠습니다. 많은 도움이 되었으면 좋겠네요^^; 혹시 조합 하고싶은 덱이 부족하신 무과금 초보자분들은 협동전에서 광고를 시청하면서 상자를 열심히 까주시는게 좋습니다. 기본적으로 알아야될 내용에 대해서 아래 포스팅해놨으니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https://pangsam.tistory.com/176 랜덤다이스 공략 #1 - 꼭 알아야 할 꿀팁 안녕하세요 팡삼이입니다. 요즘 111%의 핫한 신작 랜덤 다이스 랜덤다이스 초반 게임팁과 협동전, 대전 덱에 대한 정보를 주제로 포스팅 하겠습니다. 랜덤 다이스 초반 게임 팁 초반에 제공되는 주사위중 불/바.. 2020. 2. 17.
랜덤다이스 공략 #1 - 꼭 알아야 할 꿀팁 안녕하세요 팡삼이입니다. 요즘 111%의 핫한 신작 랜덤 다이스 랜덤다이스 초반 게임팁과 협동전, 대전 덱에 대한 정보를 주제로 포스팅 하겠습니다. 랜덤 다이스 초반 게임 팁 초반에 제공되는 주사위중 불/바람/얼음/쇠가시는 후반에도 쓰이기 떄문에 클래스를 적당히 업그레이드 하시는게 좋습니다. 초반 무과금 유저분들은 광고를 보면서 최대한 협동플레이를 많이해서 덱을 모으는것이 중요합니다. 쓸만한 주사위가 어느 모이면 대전모드를 통해 클래스를 올려주면서 돈을 모아 상점에서 전설 주사위를 구매하는걸 추천드립니다. 높은 등급의 주사위라도 성능이 좋지 않은것이 많기 때문에 등급이 높다는 이유만으로 덱을 넣기보단 필요한 덱인지 판단후 사용하는것이 좋습니다. 플레이중 주사위 업그레이드 순서는 주력 딜 주사위 > 보조 .. 2020. 2. 15.
라이즈오브킹덤즈(라오킹) 서버이전 정리 (여권갯수, 조건, 방법) 안녕하세요~ 서버이전을 준비중이신가요? 이번 포스팅은 라이즈 오브 킹덤즈(라오킹) 서버 이전 (왕국 변경) 방법과 전투력별 필요한 여권 갯수, 주의사항 등 서버 이전에 대한 정보를 주제로 정리해봤습니다. 왕국 변경 준비물 서버이동(왕국 변경)을 하시려면 여권 페이지 라는 아이템이 필요합니다. 여권 페이지는 전투력에 따라 필요 갯수가 달라지며 전투력이 높을수록 많은 갯수의 여권 페이지를 준비해줘야 합니다. 전투력별 필요한 여권페이지는 아래에서 설명드리겠습니다. 여권 페이지 구매 방법 1. 연맹 상점에서 구매하기 연맹 상점에서 개당 60만 은화에 구매가 가능합니다. 은화는 연맹 건설이나 연맹기술 기부를 통해 얻을 수 있습니다. 만약 상점에 안보인다면 맹주나 임원한테 보충해달라고 하시면 됩니다. 2. 상점에서.. 2020. 2. 13.
[라이즈 오브 킹덤즈] 보석 효율적으로 사용하기 (+ 혜자 과금 패키지) 이번 포스팅은 효율적으로 과금하는 방법과 보석 사용하는 방법에 대해 알아 보겠습니다. 라오킹 혜자 과금 상품 소개 소 과금러 분들을 위해 꼭 구매해야 하는 갓성비 과금 방법을 소개 해드리겠습니다. 1. 30일 보석 보급 상품 (12,000 \) 가격 : 12,000 \ 2200개 보석 즉시 획득과 매일 650개의 보석을 30일동안 획득 할 수 있어서 2200개 + 19500개 총 21700개의 보석 획득 가능하며 매우 효율이 좋은 패키지입니다. 빠른 성장을 원하는 소과금 유저분들에게는 강력 추천드립니다. 2. 역사를 만드는 자 (5,900 \) 역사를 만드는 자 패키지는 전설 사령관을 소환할때 마다 등장하는 패키지입니다. 이 패키지를 추천드리는 이유는 바로 전설 사령관 조각상(황금모아이) 때문입니다. 전.. 2020. 2. 1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