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갑습니다^^



직장 생활하다보니 오래 앉아있는 시간이 많아서 허리통증이 많을것 같은데요.]


요즘 많은 관심을 가지고 있는 코어 운동법에 대해서 소개해드리겠습니다 ~!



국내나 해외 유튜브에서 코어 운동법이 많이 소개되고 있습니다!



그래서 오늘은 집에서 간단하게 보고 따라할 수 있는 가장 유명한 핵심 운동법을 소개해드리겠습니다. 

(출처 : https://www.youtube.com/watch?v=dJlFmxiL11s)



아래에 모든 동작은 15초 간격으로 따라하시고, 도저히 힘들어서 못할때까지(무리하진 마시구욤^^) 

여러번 반복해서 꾸준히 하시면 효과를 보실수 있습니다.









1. 앉은 상태로 두발을 올리고 허리양 방향으로 손을 왔다갔다하면서 바닥을 눌러줍니다. 






2. 코어운동의 꽃 플랭크 자세!  20초간 버팁니다.






3. 누운 상태로 두발을 위로 아래로 반복합니다.








4. 코어에 힘을 주고 양 발을  교차로 왔다갔다 반복합니다.



5.양 손으로 엎드려 지탱했다가 한손씩 플랭크 자세로 바꿔줍니다.





운동은 꾸준히 해주셔야 큰 효과를 보실수 있다는거~!!^^

모두들 화이팅!!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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